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07
연예

'놓지마 정신줄' 권현빈, 훈훈 비주얼로 설렘 유발…이수민 향한 묘한 감정

기사입력 2020.08.28 15:31 / 기사수정 2020.08.28 15:31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권현빈이 훈훈한 비주얼과 달달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가족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7화에서는 정주리(이수민 분)를 향한 미묘한 설렘을 느끼는 기영상도(권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영상도는 지난 데이트에서 급성 치질로 쓰러진 극성팬 주리를 계속 신경썼다. 기영상도는 부끄러운 기억에 만남을 거부하고 도망가는 주리를 붙잡기 위해 카페를 나오다가 주리의 친구인 대박순(최지수)과 일등이(이현주)를 마주쳤다.

그는 마스크를 벗으며 본인의 존재를 알렸고, 기영상도의 얼굴이 천천히 공개된 이 장면은 권현빈의 청량한 비주얼과 로맨틱한 눈빛이 한껏 돋보였다. 권현빈은 완성형 외모와 자연스러운 시선처리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끝내 주리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작업실로 돌아온 기영상도는 주리와의 첫 만남부터 그간의 일들을 하나씩 떠올리며 애틋한 감정에 빠졌다. 그는 주리에게 "너를 만나면 늘 예상치 못한 일들이 일어나 즐겁다"며 "다음에 또 보자, 주리야"라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보내 설렘지수를 높였다.

특히 권현빈은 이 달달한 고백 신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에 기타 연주를 더해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매회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권현빈이 앞으로 이수민과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관심이 높아진다.


'놓지마 정신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Seezn 앱에서 선공개된 이후 매주 목요일 오전 12시 10분 JTBC 채널을 통해 2회의 에피소드가 연속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