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의 ‘회룡포’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6월 12일 김희재HEEJAE 유튜브 채널에는 “김희재 - 회룡포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20061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게재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해당 영상은 8월 27일 기준 100만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김희재의 남다른 인기와 노래 실력을 실감케 한다.
한편, 김희재는 '2020 뉴시스 K-EXPO' 차세대한류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김희재는 매주 화요일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매주 목요일‘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27일(오늘) 방송될 22회에서는 TOP6가 전국 각지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는다는 ‘사랑의 콜센타’ 고유 포맷을 바탕으로 기획한 확장판 특집 ‘제1회 전국 콜센타 대전’에서 우승자가 가려진다.
지난 예선전에서 본선으로 진출한 경기 북부 대표 임영웅, 강원도 대표 영탁, 부산 대표 정동원, 인천 대표 장민호, 경기 남부 대표 김희재, 전라도 대표 김수찬, 충청도 대표 신성 등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극강의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2회는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희재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