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43
연예

안세하,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합류…로운·원진아와 호흡

기사입력 2020.08.25 15:3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안세하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을 확정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 채현승(로운 분)과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 윤송아(원진아)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물이다. 

안세하는 극중 채현승과 윤송아가 근무하는 화장품 브랜드 회사 끌라르의 차장 권성연을 통해 현실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맛깔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세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앞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의 합류 소식을 전하면서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탐정’에서는 시대를 지나치게 앞서간 영화감독 이태균 역을 통해 극에 활기를 더한다.

안세하는 드라마 ‘용팔이’ ‘그녀는 예뻤다’ ‘구르미 그린 달빛’ ‘보이스 시즌3’ 영화 ‘허스토리’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꾼’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올 한 해만 해도 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과 시네마틱 드라마 SF8 시리즈인 ‘증강콩깍지’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간택’에서 조선의 왕 이경(김민규 분)의 최측근이자 사랑의 조력자 황내관으로 분하며 웃음과 공감대를 높였던 안세하는 ‘증강콩깍지’를 통해 착한 심성을 가진 로맨티스트 구성태를 연기, 밝고 순박한 로맨스의 재미를 전달하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는 안세하. ‘좀비탐정’에 이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까지, 내년 초까지 계속되는 안세하의 열일행보에 안방극장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21년 상반기 방송.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엔테터엔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