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1
연예

'비스' 김동은X양치승, 환상의 '케미'…"광고 3개, 동반 광고 촬영 예정"

기사입력 2020.08.18 20:36 / 기사수정 2020.08.18 21:12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과 김동은이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이 구역의 조물주는 나야 나'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양치승과 김동은이 CF 출연 소식을 전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양치승에게 "(김동은에 대해) '걔랑 같이 나가서 득 될 게 하나도 없다'라고 했다더라"라며 폭로했다.

이에 양치승은 "방송을 하면 집중이 저한테 되는데 동은이만 나갔다 하면 집중이 동은이한테 쏠린다. '비스' 나온 건 그런 거 생각 안 하고 동은이 스타 만들려고 나온 거다"라며 털어놨다.

특히 박소현은 "양치승과 아름다운 케미로 요즘 인기 상승이다. 최근 광고까지 찍으셨다더라"라며 설명했고, 김숙은 "몇 개를 찍은 거냐"라며 궁금해했다.

김동은은 "3개다. 다이어트 보조제와 비타민D. 건강과 관련된 영양제다"라며 밝혔고, 양치승은 "다음달에 둘이서 찍을 예정이다"라며 자랑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