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03
연예

박세진·현우석,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9월 공개

기사입력 2020.08.18 17: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세진과 현우석이 소설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 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정유미, 남주혁 등 믿고 보는 배우 조합으로 제작 시점부터 주목을 받은 ‘보건교사 안은영’에 라이징 신인 배우로 거듭난 박세진과 현우석도 합류하게 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극중 ‘래디’역을 맡은 박세진은 웹드라마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 2’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다수의 단편영화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한층 더 성숙된 연기를 보여준 유망주다. 또한, ‘승권’ 역의 현우석 또한 ‘좋아하면 울리는’에 참여, 웹드라마 ‘마의 19세’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세진과 현우석이 함께하는 화제의 작품 ‘보건교사 안은영’은 9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