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원신’은 플레이어들이 여행자가 되어 판타지 세계 ‘티바트’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며 잃어버린 가족을 찾으러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사전예약은 한국을 포함해 일본, 대만,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실시되며,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참여자 전원에게 ‘어부 토스트’, ‘크림 스튜’, ‘모험가의 경험치’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와 카페 등 커뮤니티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하고 목표 인원에 도달하면 ‘만남의 인연’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원신 마우스패드,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원신’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신’은 정식 출시 시점에는 티바트의 대륙 7개 도시 중 ‘몬드성’과 ‘리월항’ 2가지 콘텐츠가 오픈되며, 추후 더 많은 도시와 스토리, 캐릭터, 이벤트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호요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