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6:12
연예

'로또싱어' 김경호·김호중·바비킴…시그널송 MV 공개

기사입력 2020.08.11 09: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개념 뮤직 게임 쇼 ‘로또싱어‘의 초호화 라인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참여할 45인 가수가 총 출동한 시그널 송 뮤직비디오가 10일 공개되자마자 단 하루 만에 영상 조회 수와 댓글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로또싱어’에 출연하는 보컬 45인의 목소리가 담긴 시그널 송 ‘더 빅토리(The Victory)’는 힘찬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한데 어우러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칠 것을 예고,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더해진 뮤직 게임 쇼의 탄생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로또싱어’ 무대를 빛낼 45인 가수로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고유진(플라워),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김보형(킴보), 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김호중,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펜타곤)(가나다 순)가 출연을 예고해 눈을 뗄 수 없는 명승부의 경연을 알리고 있다.

이렇듯 락, 발라드, 트로트, 댄스, 국악, 성악, 뮤지컬 등 장르를 총망라하는 가수들이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로또싱어’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됨에 따라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로또싱어’는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게임 쇼다.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된다. 믿고 듣는 가수들의 노래는 물론,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까지 두둑이 챙길 수 있는 시청자와 가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뮤직 게임 쇼다. 시청자들은 집에서 핸드폰으로 게임 show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45인의 초호화 라인업이 공개, 벌써부터 최고의 기대를 부르고 있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오는 9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로또싱어' M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