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35
연예

역전의 여왕 OST '울어버려' 공개, "역시 김건모-윤일상"

기사입력 2010.10.07 11:45 / 기사수정 2010.10.07 11:4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역전의 여왕' OST 타이틀곡인 김건모의 '울어버려'가 음원공개와 동시에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역전의 여왕'은 기획단계부터 내조의 여왕 김남주의 출연여부, 정준호, 채정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아왔다. 더불어 드라마 OST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덩달아 뜨겁다.


이번 '울어버려'가 수록된 '역전의 여왕' OST에 작곡가 윤일상과 김건모가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은 또 한번의 명품 OST가 탄생할 것이란 기대감을 나타냈다.

7일 자정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김건모의 '울어버려', '역전의 여왕 OST' 등 관련 검색어가 생성됐으며, '임팩트 있는 제목과 가사에 김건모 특유의 음색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황제의 부활이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역전의 여왕' OST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 이상으로 OST의 완성도 또한 매우 높다. 아직 공개할 수는 없지만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스텝들이 만들어낸 다음 OST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동이'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방송된다.

[사진=김건모 (C)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