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2:21
연예

[N년 전 오늘의 XP] ‘테크노 여전사’ 이정현, 좀비 신부로 변신한 마지막 앨범

기사입력 2020.07.20 18:29

윤다희 기자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2013년 7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브이홀에서 가수 이정현 신곡 ‘V’(브이)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이정현은 “미니 앨범 하나를 준비하면서 3년을 끌어온 상태였다. 팬들에게 가수로 컴백하겠다고 약속했는데 거짓말쟁이가 되는 셈이어서 마음에 걸렸다. 그러던 차에, 좋은 데모곡을 받았고 그 곡이 ‘V’였다. 그런데 내가 준비하던 미니 앨범과는 맞지 않아서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제작을 하게 됐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가수로 3년 만에 컴백하는 이정현의 스페셜 싱글곡 ‘V’는 시원한 여름에 맞는 일렉트로닉 핫 스윙 하우스 팝으로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 박찬경 형제브랜드 ‘PARKing CHANce’가 연출해 그들만의 아이디어와 이정현 특유의 퍼포먼스가 잘 조합되어있다.

이정현은 2013년 ’V’ 이후로 가요계 활동을 하지 않고 연기 활동에 매진하고 있으며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탑골 콘서트 ‘BACT TO 1999쇼’에서 출연해 테크노 여전사로 변신하기도 했다. 

한편 이정현은 강동원과 함께 지난 15일 개봉한 영화 ‘반도’에 출연했다.

'독보적인 컨셉 소화력'


'좀비 신부로 변신'


'웨딩드레스 입은 좀비 심부'



'가수로 컴백하겠다던 팬들과 약속 지켰어요'


'열정적인 댄스'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여전'


'좀비들과 함께 퍼포먼스'


보고싶은 '테크노 여전사' 이정현


ydh@xportsnews.com

윤다희 기자 yd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