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09
연예

"이리저리 헤맬지도 몰라"…아이린&슬기의 장난기 가득 '놀이'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7.20 12:00 / 기사수정 2020.07.20 11:5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후속곡 '놀이(Naughty)'가 베일을 벗었다.

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후속곡 '놀이(Naughthy)'가 공개됐다.

'놀이 (Naughty)'는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특징이다.

특히 '천천히 가까워져 우리 둘 사이 거리 / 손에 닿을 듯하지만 Babe / 다시 달아나 멀리 좀 쉽진 않지? / 집중해봐 쉿! Ah / 눈 감아 셋 셀 테니 나를 찾아봐봐 / 넌 아마 이리저리 헤맬지도 몰라 / 맘을 줄 듯 말 듯 애태우던 난 / 수수께끼 같은 말을 네게 던져 / 쉽진 않을 거야 기횐 딱 한 번뿐 / 사실 너를 한번 시험한 것뿐' 등 숨바꼭질 놀이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놀이(Naughthy)' 뮤직비디오에는 아이린&슬기가 화려한 핸드 코레오그래피로 데칼코마니를 이루고 있다. 흑백과 컬러 화면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6일 아이린&슬기는 첫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를 발매,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KBS 2TV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아이린&슬기의 후속곡 '놀이 (Naughty)' 활동에도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Naughthy)'는 오늘(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아이린&슬기 '놀이(Naughty)' 뮤직비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