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8
연예

'슈주 리턴즈4' 신동, 럭셔리 한강뷰 하우스 공개…특별한 집들이

기사입력 2020.07.20 09:0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주 리턴즈4’가 대망의 세 번째 아이템 ‘신동 집들이’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일 공개되는 '슈주 리턴즈4'에서 신동은 최근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에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준비한다. 남다른 산만함을 자랑하는 ‘슈주스타일’ 집들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슈주 리턴즈4’는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지며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본격적인 집들이에 앞서 신동을 제외한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특히 려욱은 이번 시즌 첫 출연으로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려욱은 다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려욱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을 모은다.

나머지 멤버들도 모두 도착한 가운데, 골프 라운딩 차림으로 온 시원부터 택배기사 동해까지, 예능돌 슈퍼주니어답게 쉴 새 없이 상황극이 펼쳐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다음으로 멤버들은 함께 차를 타고 신동 집으로 출발한다. 이동 중에도 ‘예톰’ 예성과 ‘투 제리’ 은혁-규현의 끊임없는 티키타카가 이어져 주변을 폭소케 한다. 특히 예성을 향해 슈퍼주니어-K.R.Y. 편애설부터 ‘예성 복사기’ 규현의 모창까지 ‘예성몰이’에 몰입해 ‘톰과 제리’ 케미를 뽐낸다.


신동 집에 입성한 멤버들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한강뷰부터 최첨단 스마트 홈 시스템 등 신동의 럭셔리 하우스를 구경하며 '성공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집'이라고 감탄을 멈추지 않는다. 이어진 방구경을 위해 ‘7단 분리’된 멤버들은 깜짝 슈퍼주니어 특별 콘서트를 펼치는 등 극도의 산만함으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신동의 이사를 축하하며 집들이 선물 증정 타임 현장도 공개된다. 역시나 호락호락하지않은 멤버들은 신개념 선물 증정 시스템을 만들어 신동을 당황케 만든다고. 과연 신동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멤버들이 준비한 선물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정오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 C&C STUDIO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