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37
연예

카이스트 출신 윤소희, 상위 1% 공부법 공개('팔로우미')

기사입력 2020.07.17 17:27 / 기사수정 2020.07.17 17:28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가 자신의 공부법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패션앤 예능 '팔로우미 리뷰ON'에서 윤소희가 필기 방법과 기억력을 높이는 독서 방법까지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모두 공개한다.

공대 언니, 뇌섹녀로 불리는 윤소희는 평소 필통에 꼭 챙기고 다니는 필수 필기템부터 필기할 때 꼭 사용하는 메모지까지 소개한다. 특히 각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필기 비법을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윤소희가 인덱스 분류를 통해 이해도를 높이며 책을 읽는 법을 소개하자 MC들은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

이날 윤소희는 아날로그 필기 방법뿐 아니라 태블릿 PC 어플을 이용한 필기 방법까지 공개한다. 문서를 스캔할 수 있는 어플부터 다이어리, 드로잉 어플까지. 사용할 때 불편했던 점이나 쉽게 문서를 편집할 수 있는 점 등 각각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리뷰할 예정이다.

뷰티, 푸드, IT 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패션앤 예능 '팔로우미 리뷰ON'은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가 출연 중이다.

윤소희의 공부 비법이 담긴 '팔로우미 리뷰ON'은 17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패션앤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