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12
연예

아이유, “오마이걸 ‘돌핀’, ‘인기가요’ 보다가 꽂혔다” #집콕시그널

기사입력 2020.07.15 19:37



15일 이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아이유X오마이걸 실제로 처음 만난 반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오마이걸 승희, 효정과 함께 토크를 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마이걸이 차근 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왔다는 아이유. 그리고 휴가임에도 불구하고 ‘집콕시그널’ 출연 제의에 단숨에 뛰어왔다는 승희-효정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올해 그들의 인연하면 대표적으로 언급될 만한 게 ‘돌핀’ 역주행.

아이유가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돌핀’을 언급한 이후, 이 노래는 남다른 역주행을 선보이며 걸그룹 앨범 수록곡이 내기 힘든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에서 ‘돌핀’을 추천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평소 음악방송 보는 걸 좋아하는데 ‘인기가요’를 보다가 오마이걸 ‘돌핀’ 무대를 보게 됐다는 것.

방송을 보고 정말 좋았다는 아이유. 그는 ‘인기가요’가 끝나고 난 이후 인스타스토리에 올렸다고 설명을 했고, 승희와 효정은 이러한 아이유의 말에 크게 감동했다.

효정-승희와 함께 수박화채도 만들고, 효정이 만든 담금주도 한잔 한 아이유. 이러한 그의 모습은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오마이걸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이 집중된 것은 두말 하면 잔소리.

한편일 줄 알았던 ‘집콕시그널’ 오마이걸 승희-효정 편은 이번 편으로 끝나지 않는다. 이담 측에서 영상 막바지에 2화가 있다는 것을 예고한 것. 이에 두 아티스트 팬들의 관심은 2화에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이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