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0/0710/1594373087841680.jpg)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이 1위 트로피를 안았다.
이날 블랙핑크는 출연하지 않았고, MC들이 "트로피를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6일 'How You Like That'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0/0710/1594372701654563.jpg)
이진혁은 '난장판'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빨간색 슈트를 입고 등장한 이진혁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하는 'PLAY'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댄스스포츠를 결합한 안무를 선보인 청하는 한층 더 세련된 무대를 완성했다.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컴백한 SF9는 청량한 여름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신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았다. 두 사람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과 데칼코마니 안무가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써드아이, AB6IX, 동키즈 아이캔, SF9, 스트레이키즈, 베리베리, WOODZ, 골든차일드, 다이아, 아이린&슬기, 루, 문시온, 보이스퍼, 선미, 솔지, 엘라스트, 위클리, 유승우, 이진혁, 청하, 틴탑, 하현상 등이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