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9
연예

'장르만 코미디' 김준현, ♥김지은 위해 오만석과 소름끼치는 거래

기사입력 2020.07.10 11: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김준현이 미동 없는 김지은을 마네킹 들 듯 옮기는 모습이 포착돼 소름을 돋게 한다.

JTBC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이하 ‘끝보소’)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의 콘텐츠 중 하나로, 화제의 웹툰 ‘금요일’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끝보소’는 첫 방송부터 예상치 못한 결말로 소름을 유발했다. 김준현(준현 역)이 인간의 수명을 거래하는 오만석(만신)과의 수명 거래로 견생(犬生)으로 살게 된 이야기가 담겨 충격을 안기며, 2회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지은은 눈을 감은 채 인형처럼 가만히 앉아있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준현은 그런 김지은의 두 팔 사이에 자신의 팔을 걸어 마치 마네킹을 옮기듯 그를 식탁 앞으로 이동시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김지은은 축 늘어져 있을 뿐 미동조차 없는 모습으로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김준현은 사랑하는 아내 김지은을 위해 만신 오만석과 또 한번 소름 돋는 거래를 할 예정으로 김준현과 김지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끝보소’ 2회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1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장르만 코미디’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