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더쇼'에서 '환상동화'로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SBS MTV, 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엔플라잉 '아 진짜요.', 골든차일드의 'ONE(Lucid Dream)'이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아이즈원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아이즈원의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은 "아이즈원이 '더쇼'에서 또 1위를 하게 돼서 감사하다"며 스태프들과 부모님, 멤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또 혼다 히토미는 "위즈원 덕분에 또 1등했다. 남은 활동도 기대해달라"며 팬 사랑을 뽐냈다.
이날 래퍼 나다는 2년 7개월 만에 발표한 '내 몸' 컴백 무대를 가졌다. '내 몸'은 라틴 그루브를 재해석한 얼반·팝 장르의 곡이다.
트로트 가수 신인선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신인선은 신곡 '신선해'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신나는 댄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더쇼’에는 엔플라잉, 아이즈원, 위키미키, 다이아, 신인선, 네이처, 나다, 에이스, 크래비티, 보이스퍼, 골든차일드, D1CE, E'LAST, 어위크, W24, 써드아이가 출연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