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05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인교진, '무능甲' 상사로 특별 출연…활력 불어넣는다

기사입력 2020.06.30 14:44 / 기사수정 2020.06.30 14:4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배우 인교진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인교진은 극 중 마이툰 웹툰사업부 인교석 본부장 역할로 분한다. 그는 자신이 스카우트한 능력 있는 웹툰 PD 서현주(황정음 분)를 견제, 한치의 양보도 없는 티키타카로 극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인교진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새끼손가락을 펼친 능청스러움 가득한 모습부터 사뭇 심각해보이는 표정, 난처함에 처한 얼굴까지 인교석 캐릭터의 면면을 세밀하게 표현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인교진은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신스틸러의 활약을 펼친다고. 그가 연기하는 프로불편러 인교석 본부장은 어떤 모습일지, 황정음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아이윌미디어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