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신인선이 ‘더 쇼’에서 신곡 ‘신선해’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3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버라이어티 글로벌 음악쇼 SBS MTV ‘더 쇼’에 신인선이 출연한다.
이날 ‘THE TROT Stage’에 출연하는 신인선은 보고만 있어도 밝은 기운이 느껴지는 신곡 ‘신선해(Fresh)’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선해’는 한 곡에 다섯 장르라는 독특함을 매력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인선은 ‘신선해’ 무대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무한 발산해 트로트 팬들을 물론 아이돌 팬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신인선의 신곡 ‘신선해’ 무대를 ‘더 쇼’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돌이 주를 이룬 음악 방송에 출격하며 트로트 계의 아이돌로 활약을 이어갈 신인선의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더위와 장마의 찝찝함을 날릴 신인선의 ‘신선해’ 무대는 오늘(30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엔플라잉(N.Flying) ‘아 진짜요. (Oh really.)’, IZ*ONE(아이즈원)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위키미키(Weki Meki) ‘OOPSY’, 다이아 ‘감싸줄게요’, 네이처(NATURE) ‘어린 애 (Girls)’, A.C.E(에이스) ‘편지를 써 (Stand by you)’, CRAVITY ‘Cloud 9’, 보이스퍼 ‘그날’, 골든차일드 ‘훅 들어와 (OMG) + ONE (Lucid Dream)’, D1CE ‘너를 그린다’, E'LAST ‘기사의 맹세’, 나다(NADA) ‘내 몸 (My Body)’, AWEEK(어위크) ‘말해뭐해 (1.4.3)’, W24(더블유투웬티포) ‘좋아해요’, 3YE(써드아이) ‘YESSIR’ 무대가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빅컬쳐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