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18
게임

하반기 기대작 'DK모바일', 전천후 캐릭터 '팔라딘' 첫 공개

기사입력 2020.06.22 10:2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DK모바일' 속 전천후 캐릭터 '팔라딘'이 정보가 드디어 공개됐다.

22일 엔트런스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의 게임 콘텐츠 공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IP 기반 모바일 게임의 흥행이 계속 되는 가운데,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DK모바일'이 게임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 몰이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원작을 재해석해 사실적인 그래픽의 8등신 캐릭터로 재탄생한 '팔라딘' 클래스의 동영상과 캐릭터 정보다.

특히 '팔라딘'은 'DK모바일' 5종의 클래스 중 가장 강한 체력과 방어에 특화된 스킬을 바탕으로, 공격과 방어에 모두 뛰어난 전천후 캐릭터다.

'발트섬'을 배경으로 제작된 동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 분위기를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초보자 지역을 제외한 모든 필드를 로딩 없이 즉시 이동 가능한 심리스 방식으로 구현했다.

엔트런스는 △강력한 근접 공격의 '워리어' △원거리 전투에 특화된 '아처' △드래곤의 마법을 계승한 '소서리스' △새로운 마법을 구사하는 '워록' 등 '팔라딘'을 포함한 'DK모바일' 캐릭터 5종을 공식 카페에서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공식 소통 창구인 'DK모바일' 카페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커뮤니티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페 이용자분들의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캐릭터 정보 공개와 후속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더욱 건강한 게임 커뮤니티가 구축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엔트런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