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틴탑이 데뷔 10주년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18일(오늘) 틴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EEN TOP 10 - 10th Anniversary Photo’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검은 정장으로 맞춰입은 틴탑 다섯 멤버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 가족 사진을 연상케하는 틴탑의 다정한 단체 사진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010년 7월 10일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틴탑은 데뷔곡 ‘박수 (Clap)’을 비롯,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To You’, ‘긴 생머리 그녀 (Miss Right)’, ‘장난 아냐 (Rocking)’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 원조 ‘칼군무돌’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는 7월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틴탑은 앞서 지난달 28일 데뷔 10주년 프로젝트 ‘TEEN TOP 10’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을 대상으로 ‘Best of Best’ 투표를 진행, 다시 보고 싶은 베스트 타이틀곡으로 ‘To You’가 선정되며 2020 버전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킨 바 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사진을 통해 여전한 팀워크를 보여준 틴탑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틴탑은 오는 7월 ‘To You’ 2020 버전을 발표, 스페셜 스테이지와 파티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OP MEDIA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