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7:22
연예

[라디오 스타] 이루 "송대관 아들 한눈에 알아봐"…신정환 방송분은 모두 편집

기사입력 2010.09.16 00:50 / 기사수정 2010.09.16 00:53

이슬비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슬비 기자] 이루가 송대관 아들과 한 눈에 알아본 사연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 라디오 스타>에는 60, 70년대 최고의 액션배우 박노식의 2세 박준규, 트로트 4대천왕 태진아의 아들 이루, 설운도의 아들 이유 등 연예인 2세들이 출연했다.

연예인 2세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루는 "데뷔 전에 커피숍에 앉아있었는데,  낯익은 얼굴과 눈이 마주쳤다. 그 순간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인사를 건냈다"며, "어릴 적에 만난 적이 있긴 했지만 어른이 되어서는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를 빼다박은 송대관 아들의 모습에 한 눈에 알아본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루는 "나도 아버지와 많이 닮았지만, 그 쪽은 그대로 찍어낸 듯이 닮았다"며 신기해했다.

한편, 이유는 "아버지가 송대관, 태진아 선배님 사이에 끼어들 자리가 없다고 한다"며 아버지의 고민을 대신 토로했다.

최근 원정 도박 혐의로 구설에 올라 자진하차한 라디오 스타의 MC 신정환의 모습은 이 날 방송분부터 모두 편집됐다.

[사진ⓒ MBC 황금어장]


이슬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