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59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서지훈, 스타 웹툰 작가 변신…인생캐 예고

기사입력 2020.06.10 08: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서지훈이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박도겸 캐릭터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서지훈은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 역을 맡았다. 능력이면 능력, 재력이면 재력, 떠나간 여자도 다시 한번 뒤돌아보게 만드는 비주얼까지, 매력 만점 연하남으로 안방극장을 싱그럽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그놈이 그놈이다'를 집필한 이은영 작가는 박도겸 캐릭터에 대해 "가장 '요즘스러운 세대'를 그려내려고 노력했다. 적극적으로 사랑에 뛰어드는 '직진남'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덧붙여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지훈은 "극 중 도겸이의 감정선이 바뀌는 부분들이 여러 포인트가 있다. 포인트마다 도겸이가 어떻게 행동할지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연기하고 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같이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황정음, 윤현민에 대해서는 "제가 막내이다 보니 많이 챙겨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신다.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라며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렇듯 서지훈은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은 물론, 직진 연하남으로서 거침없는 모습까지 다양한 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서지훈의 활약상은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윌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