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7
연예

아이즈원 강혜원, 팬들의 심장을 강강중강약으로 때리는 미모 [in스타]

기사입력 2020.06.09 16:08



아이즈원 강혜원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9일 아이즈원 공식 SNS에는 “오늘 너무덥다 그쳐 금방 피넛버터쉐이크에 감자튀김 먹었는데 진짜 ... 행복한 하루얌. 위즈원도 오늘 하루 잘보내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강혜원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강혜원은 다양한 각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미모에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시선이 모였다.



한편, 9일 아이즈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를 비롯한 총 8개 트랙의 음원 일부와 열 두 멤버들의 환상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재킷 이미지 및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먼저 트레일러 영상의 삽입곡이자 이번 앨범의 포문을 여는 왈츠풍 멜로디의 ‘Welcome(웰컴)’,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시네마틱 EDM 장르의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통통 튀는 상큼함이 느껴지는 댄스곡 ‘Pretty(프리티)’가 아이즈원만의 매력을 높였다.

이어 성숙한 보이스 컬러로 표현된 ‘회전목마 (Merry-Go-Round)’, 트렌디한 비트와 반복되는 가사로 묘한 중독성을 자아낸 ‘Rococo(로코코)’, 팬들을 향한 아이즈원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With*One(위드 원)’ 그리고 ‘幻想童話(Secret Story of the Swan)_Japanese ver.’과 ‘Merry-Go-Round_ Japanese ver’까지 전곡이 타이틀곡 같은 퀄리티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컴백쇼가 진행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