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예나의 미모와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8일 아이즈원 SNS에는 “위즈원~ 저희 이번앨범 엄청 기대되시죠? 저두 너무기대되구 떨려요오 많이 기대해주세용 D-7”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다양한 착장을 착용 중인 예나의 모습, 메이크업 중인 예나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멤버 예나의 미모와 귀여움은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아이즈원은 8일 0시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아이즈원의 새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의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백조의 비밀 이야기)’로 낙점됐다.
이외에도 ‘Welcome(웰컴)’, ‘Pretty(프리티)’, ‘회전목마 (Merry-Go-Round)’, ‘Rococo(로코코)’, ‘With*One(위드 원)’, ‘幻想童話(Secret Story of the Swan)_Japanese ver.’, ‘Merry-Go-Round_ Japanese ver’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Oneiric Diary’에는 아이즈원 전 멤버들이 팬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쓴 팬송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멤버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수록곡에 참여하는 등 특별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컴백쇼를 진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