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초미의 관심사'(감독 남연우)를 6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영화진흥위원회가 관객과 함께 만드는 슬기로운 영화관람을 위한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화를 예매하는 관객에게 6천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발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영화계의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1일부터 시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개봉 예정 영화뿐 아니라 기존에 개봉했던 영화들까지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초미의 관심사'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걸크러시 매력이 가득한 조민수와 김은영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비롯해 편견 없는 시선으로 탄생한 다채로운 이야기, 수록곡 전곡을 작사, 작곡한 김은영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를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목, 금, 토, 일 영화관 입장료를 6천원 할인해주는 이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1인 2매, 선착순으로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화진흥위원회의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초미의 관심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