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7:29
연예

최희진, 이루에 공식 사과 "그동안 주장 사실과 다르다"

기사입력 2010.09.07 21:57 / 기사수정 2010.09.07 22:00

인터넷뉴스팀 기자



[인터넷뉴스팀] 가수 이루와의 이별을 놓고 진실공방을 벌였던 최희진이 이루와 태진아에 사과하면서 일단락됐다.

7일 뉴스엔에 따르면 이루는 7일 서울 강남의 한 빌딩에서 긴급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루의 법률대리인 측은 "최희진씨가 이루에게 사과를 했고, 여러가지 경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또, "우리는 사과를 받았기 때문에 (최희진이) 작성한 각서대로만 한다면 더이상 문제가 불거지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는 최희진의 각서 전문

본인은 다음과 같이 가수 태진아와 이루에게 그동안 잘못된 행동에 대해 잘못을 빌며 각서를 작성합니다.

1. 본인이 가수 이루씨와 오래 전 잠시 만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 이외에 이루씨와 관계에서 임신 낙태 유산을 하거나 그 과정에서 태진아씨가 저를 모욕했거나 그 어떠한 폭력적인 행동을 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한 내용이나 이와 관련 암시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2. 제가 사실과 다른 주장을 해 태진아씨와 이루씨의 명예를 훼손하고 금전을 요구한 것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용서를 구합니다. 그리고 다시는 이와 같은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만일 이와 유사한 행동을 할 경우 내가 저지른 공갈 협박 등에 대해 법의 심판을 받겠습니다.

3. 제가 정신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인간으로 참기 어려운 모욕을 당하면서도 저의 잘못된 행동에 대하여 끝까지 인내해준 태진아씨와 이루씨에게 감사드립니다.

4. 내 잘못된 행동으로 언론과 일반 국민여러분에게 혼란 드린 점에 대하여도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자숙하며 살겠습니다.



인터넷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