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40
연예

이인혜, '우아한 친구들' 출연 확정…정석용과 부부 호흡

기사입력 2020.05.28 13:43 / 기사수정 2020.05.28 13: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이인혜가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출연을 확정지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우아한 친구들'은 ‘또 오해영’, ‘뷰티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감독과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인혜는 20년지기 절친 5인방 부부 중 가장 어린 아내 유은실 역을 맡아 극 중 남편인 박춘복(정석용 분)과 발랄하고 귀여운 부부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유은실(이인혜)은 첫눈에 남편에게 반해 먼저 프로포즈를 주도할 만큼 남편바라기이자 12살 연하인 애교 만점 아내로 등장해 기대를 더한다.

이인혜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인혜가 드라마를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에서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깊이 있는 감정표현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인혜는 현재 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최근 교원 업적을 인정받아 부산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우아한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