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1 15:57
연예

맥스, 슈가 믹스 테이프 'Burn It' 어쿠스틱 버전 공개…"내 형제 윤기 축하해"

기사입력 2020.05.27 10:33

백종모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SUGA)의 믹스테이프 'D-2' 수록곡 'Burn It'의 어쿠스틱 버전이 공개됐다.

미국 싱어송라이터 맥스(MAX)는 27일 'Agust D (Feat. MAX) - Burn It Acoustic Clip'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맥스는 슈가가 'Agusd D(어거스트 디)'라는 활동명으로 공개한 이번 믹스테잎 'Burn It'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공개된 'Burn It' 어쿠스틱 버전은 기타 연주와 함께 맥스의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톤과 가창력이 드러나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맥스는 앞서 SNS를 통해 "'어거스트 디'라고도 불리는 내 형재 슈가와 함께 한 'BURN IT'이 공개됐다"고 소개했으며, 'D-2'가 차트에서 선전하자 "이 프로젝트의 일부로 참여한 것이 믿을 수 없는 영광이다. 내 형재 윤기(YOONGI)의 대단한 앨범 발표에 대해 축하를 보낸다"고 축하하기도 했다.

한편 맥스는 새 앨범 '컬러 비전(Colour Vision)'을 준비하면서 한국인 가수들과 곡 작업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그는 슈가와 한국과 미국에서 여러 차례 만나는 등 친분이 있어, 슈가 그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온다. 5월에 발매 예정이었던 맥스의 앨범은 콘서트 투어 연기와 함께 9월 18일로 발표가 미뤄진 상태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맥스 유튜브·SNS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