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몬스타엑스가 ‘케이밥스타’의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신곡 ‘FANTASI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논두렁 쇼케이스’는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이라는 수식어처럼, 아름다운 논두렁을 배경으로 K-POP 스타들이 특별한 신곡무대를 선보이는 ‘케이밥스타’만의 특별한 코너다. 이영자와 김숙이 신곡 제목을 맞힐 때까지 신곡무대를 무한 반복하는 특별 컴백 쇼케이스인 것.
몬스타엑스는 음악이 흐르기가 무섭게 역동적인 안무와 파격적인 카리스마로 논두렁 무대를 휘어잡으며 랍스터 먹방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영자와 김숙은 무대를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몬스타엑스의 신곡 제목을 두고 이영자, 김숙의 기상천외한 오답 릴레이가 이어졌다. 몬스타엑스는 애간장을 태우며 필사적으로 제목을 어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초대형 랍스터 51인분 먹방을 펼친 모습이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논두렁 쇼케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기대를 모은다.
세계 최초 논두렁에서 펼쳐지는 몬스타엑스의 신곡 ‘FANTASIA(판타지아)' 무대는 26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최초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