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김재환이 고품격 아이돌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 단독 MC로 출연한다.
라이프타임과 KT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은 ‘싱스테이 2 ‘ 공동 제작을 확정, 김재환을 단독 MC로 발탁했다.
‘싱스테이’는 실력파 아이돌 뮤지션들이 게스트하우스에 놀러와 귀호강 라이브와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아이돌 뮤직 라이브쇼다. 싱스테이 1에서는 자이언티, 10cm, 윤하 등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뮤지션부터 김재환을 포함해 대휘, CIX 등 아이돌의 뮤직비디오를 능가하는 라이브와 뮤직 토크로 누적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이돌 탑 보컬로 손꼽히는 가수 김재환은 ‘싱스테이2’를 통해 첫 단독 MC에 도전한다. MC 김재환은 특유의 입담과 음악적 감각으로 뮤지션 선후배와 유쾌하고 진솔한 뮤직 토크를 나누며 훈훈한 음악 공감대를 형성한다.
김재환은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싱스테이1’에서 ‘최고의 게스트’로 활약한 바 있다.
‘싱스테이 2’에서는 보다 다양한 게스트들과 보다 딥하고 자유롭게 음악만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싱스테이1’에서와 마찬가지로 Seezn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쌍방향 소통도 이어간다. 김재환이 새롭게 MC에 도전하는 아이돌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는 오는 6월 중 라이프타임과 KT Seezn를 통해 첫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라이프타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