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쇼챔피언' NCT DREAM, 아스트로, 아이유, 오마이걸, 태연이 1위 후보에 등극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5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팀은 NCT DREAM, 아스트로, 아이유, 오마이걸, 태연으로 총 다섯 팀이다.
NCT DREAM의 'Ridin'은 새로운 길을 향해 재장전하는 그들의 열정과 포부를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아스트로의 'Knock(널 찾아가)'는 청춘들의 길잡이가 되어 또 다른 세상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스트로의 의지를 가사에 담아낸 노래다.
아이유의 '에잇'은 직설적인 창법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청량감을 더해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태연의 'Happy'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따뜻하고 포근함 설렘과 행복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아스트로 , CRAVITY , 공원소녀 , 문종업 , 나띠 , 버스터즈 , NOIR , 파나틱스 , 2Z , 이진재 , 윤태경 , 박강성 , 루 , 마이진 , 성국이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