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8:13
경제

돈까스 창업 ‘미스터빠삭’, 11일 설명회…3개 지점 동시 계약

기사입력 2020.05.12 11:03 / 기사수정 2020.05.12 15:4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식회사 마코푸드시스템은 대표브랜드 미스터빠삭에서 진행하는 돈까스창업 파스타 섹션 설명회 자리에서 3개 지점이 동시 계약되었다고 밝혔다.

트렌드를 이끌기 위한 부산서면점 오픈식을 축하하는 날에 김해율하점, 김포고촌점, 용인수지점 등의 예비점주들의 가맹 소식으로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프리미엄 돈가스 컨셉트를 비롯해 떡볶이, 파스타 등의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김밥 창업, 떡볶이 창업, 분식창업으로의 외연 확장 중인 미스터빠삭은 1인창업 시스템에 대한 특허등록 준비 및 섹션의 확장에 따른 파스타를 론칭하여 진행 중에 있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 김영석 사무총장은 “불황에는 돈가스 창업으로 이번 11일 설명회 자리에 3개 지점 동시 계약이 진행되었다는 점은 의미가 있다” 면서, “올 한해 창업 트렌드는 셀프 시스템창업이라는 확신과 영역 확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2019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부문 대상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는 미스터빠삭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인건비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가맹본부 돈가스의 申 채화석 연구소장의 레시피 R&D 연구진들은 프리미엄 컨셉트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으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맛과 비주얼을 사로잡기에 매진하고 있다는 점이 미스터빠삭 가맹의 든든한 뒷배경이라는 분석도 전했다.


또한, 미스터빠삭에서는 오는 22일 여성 소자본 창업 성공사례를 발표회를 개최한다.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을 주제로 여성도 손쉽게 창업하는 현실적인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것이 이번 발표회의 취지다. 소자본 창업 성공사례를 공유해 은퇴 및 예비창업자를 비롯해 청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아이템을 소개할 것이란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돈가스베이커리 미스터빠삭의 ′5분′ 시스템은 초간단 레시피로 돈가스만 튀기고 자르면 끝나고 신선야채 및 소스 등과 함께 고객 테이블에 올라간다. 여기에 소요되는 시간은 5분~7분이다.

성공사례발표회는 미스터빠삭 부산서면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예약접수 중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