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25
게임

오마이걸, '클로저스'와 콜라보…의상 착용하면 캐릭터 댄스

기사입력 2020.05.07 13:56

최지영 기자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오마이걸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7일 넥슨은 "클로저스X오마이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넥슨은 걸그룹 오마이걸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규 의상 아이템을 출시했다.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인이어(In-ear) 액세서리 등 아이템 6종을 모두 착용하면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음원 재생과 캐릭터 댄스가 발동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6월 3일까지 '오마이걸과 함께하는 신서울 팬미팅에 설렜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7단계의 오마이걸 케미(사람들 사이의 조화나 주고받는 호흡) 테스트를 풀면 샤이닝 싱크로 섬유, 알파 이퀄라이저 등 아이템을 얻는다.

같은 기간 고룡 유적지, 샤낭꾼의 밤, 부산 남포동 등 특정 던전에 등장하는 오마이걸 수제자를 만나면 'Oh! My 설레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Oh! My 두근두근 초콜릿(3개), SS 확정 D 컴포넌트: 코스튬, 코스 원샷 +14 등이 담긴 상자를 열면 아이템 1종을 받는다.

오마이걸 수제자인 파이에게 얻은 'Oh! My 두근두근 초콜릿' 개수에 따라 오마이걸 친필 사인이 담긴 '살짝 설렜어' CD를 비롯해 미래·파이 대형 쿠션, 김철수 족자봉 등 이벤트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클로저는 6월 4일까지 플레인 게이트에 위치한 오마이걸 수제자를 만나면 하루에 한 번씩 추가 아이템 발견 10%, 추가 경험치 10%, 물리 공격력 5%, 마법 공격력 5% 등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프 효과는 5시간 동안 지속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