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32
게임

위 온라인, '장동건'에 이어 이번엔 '카라'다

기사입력 2010.08.25 21:09 / 기사수정 2010.08.27 22:3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위 온라인'이 장동건에 이어 카라를 내세워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에 돌입했다.

25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 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 : 비밀원정대'의 두 번째 OST에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위 온라인 : 비밀원정대'의 OST는 지난 3월 장동건, 김승우, 지진희, 공형진, 황정민, 이하나가 부른 '우리'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OST는 '함께'와 마찬가지로 히트곡 제조기 주영훈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연예계에서도 벌써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규리, 정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총 5명으로 구성된 카라는 '루팡', '프리티걸', '허니', '미스터' 등으로 걸 그룹 정상 자리에 올라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OST 녹음을 진행하면서 '위 온라인 : 비밀원정대'를 처음 접하게 된 카라는 귀여운 풍의 캐릭터와 파스텔톤의 화사한 그래픽에 매료됐다는 후문이다.

'위 온라인 : 비밀원정대'의 두 번째 OST는 홈페이지(http://we.goorm.com)를 통해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