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52
연예

'비디오스타' 가호,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04.27 14:20 / 기사수정 2020.04.27 14:20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그동안 노래만 불렀지~ 특집'으로 꾸며지며, 고막남친의 대표주자인 하동균, 김필, 폴킴, 픽보이, 가호가 출연해 노래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가호는 최근 방영했던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시작’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OST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 유망주. 김숙은 “가호의 노래를 듣고 '이태원 클라쓰' 정주행을 시작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가호는 방송에서 처음으로 ‘시작’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화답했다.


비디오스타로 처음 방송국에 입성했다는 가호는 “첫 예능 출연을 앞두고 회사에서 3일 동안 긴급회의를 했다”고 털어놓으며 “녹화를 위해 준비한 게 많다”라고 운을 떼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어 그는 영화 '비트'의 정우성이 탔던 오토바이 소리 모사를 하겠다며 초면인 김필에게 정우성 역할을 해달라고 요구하는 등 4차원 매력을 뽐냈다.

한편, 가호는 고등학교 때 쓴 곡이 샤이니의 앨범에 수록된 사실을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비디오스타’를 위한 로고송을 준비해와 녹화 현장에서 픽보이와 로고송 작곡 대결을 펼치기도. 로고송을 들은 MC들은 예상 밖 고퀄리티 로고송 대결에 말을 잇지 못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