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5:38
연예

'공수도' 오승훈, 미공개 스틸 공개…순수 소년 종구에 '완벽 빙의'

기사입력 2020.04.24 15:12 / 기사수정 2020.04.24 15:19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영화 '공수도' 주역 오승훈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공수도'는 정의롭지만 나약하기 짝이 없는 종구(오승훈 분), 그의 앞에 등장한 공수도 관장의 딸이자 공수도 유단자인 채영(다은), 여기에 일진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애쓰는 해성(손우현)이 합류해 공수도라는 이름 아래 함께 성장해가는 청춘 액션물.

영화 시장에서 IPTV에서의 흥행세에 힘입어 극장 개봉으로 이어지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이다. 그러나 '공수도'는 이변의 주인공으로 등극해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그 중심에는 이야기를 훌륭히 이끌어간 오승훈이 있었다.

오승훈은 영화 '메소드'를 시작으로 드라마 '의문의 일승', '아이템', 연극 '에쿠우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대중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신인 배우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임팩트 넘치는 활약을 펼친 오승훈은 이번 '공수도'에서도 탄탄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 가운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오승훈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스틸 속 오승훈은 극 중 캐릭터 순수 소년 종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그의 눈빛에는 정의를 수호하고자 하는 종구의 신념이 고스란히 투영되어 있다. 누구보다 진지하게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과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액션을 연습하는 모습은 애정을 가지고 작품에 임한 오승훈의 진심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또 다른 스틸에서 오승훈은 팬들이 선물해준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음 짓고 있다. 특히 해맑은 미소는 그의 청량한 매력을 배가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인 오승훈. 앞으로 배우로서 펼쳐질 그의 열혈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공수도'는 IP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그노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