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14
연예

'팝페라 퀸' 이사벨, '코로나19 극복' 국군장병들 위해 평화의 노래 선사

기사입력 2020.04.24 10: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팝페라 퀸' 이사벨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평화의 노래를 선사했다.

국방사진연구소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코로나19, 국군장병 희망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나는 대한민국 국군입니다"로 시작하는 영상은 대구경북 지역을 포함한 전국 현장에서 방역, 소독, 의료, 수송 등 다양한 지원에 나선 장병들의 생생한 활동상을 담았다.

이사벨은 영상에서 자신의 곡 '포 더 피스(For The Peace)'를 열창했다. 약 4분 분량의 영상은 이사벨의 '포 더 피스'와 어우러지며 큰 감동을 전했다.

국방사진연구소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지금 이 순간도 장병들은 가려진 곳에서 그 사명을 다하고 있다"면서 "감사한 그들의 이름 하나 하나를 불러드리고 싶었다"며 국군장병 희망캠페인 영상을 제작한 배경을 설명했다.

또 "그들의 손길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큰 원동력이 된다"며 "코로나19 방역전선에서 헌신한 모든 국군 장병들, 당신 모두는 우리의 영웅"이라고 강조했다.


이사벨 소속사 빌리버스는 "코로나19와의 싸우는 우리 국군의 모습에 큰 감명을 받고 있다"며 "'포 더 피스'를 통해 오늘도 국민을 위해 땀 흘릴 국군 장병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이 더욱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현장에 투입된 국군 장병은 지난 21일 현재 15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국방사진연구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