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26
연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오늘(22일)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0.04.22 11:22 / 기사수정 2020.04.22 11: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오늘(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22일 IPTV, 디지털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등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어느 가족',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작품마다 가족에 대한 따스한 시선과 시대에 대한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이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에서는 특히 엄마와 딸 사이에 복잡 미묘한 관계를 통해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세계적인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스크린을 압도하는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와 그녀의 딸 뤼미르 역을 맡았으며, 줄리엣 비노쉬의 남편 역할은 에단 호크가 맡아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였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곰TV, 롯데시네마 VOD,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