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04
연예

방탄소년단 RM "새 앨범 준비 중…과정 공유할 것"

기사입력 2020.04.17 18:4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예고하며 앨범 준비 과정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방탄TV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RM은 "새로운 걸 해보고자 켜게 됐다"며 "콘텐츠 이름이 딱히 있는 건 아니고 콘서트가 연기되거나 취소가 많이 되고 사태가 장기화되며 새로운 걸 해보자는 결론에 다다르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별 건 아니고 이런 시기에도 우리가 서로 연결돼있고 여러 가지를 같이 하고 있고 공유 방식이 많기에 어떻게 지냈는지 서로 나눠보고자 한다. 앞으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저희가 어떤 것들을 하는지 저희의 일상을 공유해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RM은 방탄소년단의 컴백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RM은 "많은 분들이 예상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 우리 앨범이 나올 거다. 앨범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우리의 준비 과정을 공유해드리려고 한다. 구체적으로 정해진 건 없다. 이제 막 이야기가 시작됐다. 우리의 새로운 결과물이 나온다는 점. 열심히 한 번 해보겠다"라고 말해 환호를 불러 일으켰다.

RM은 "앨범이 언제 나올지 모르겠다. 앨범을 만느는 과정이 늘 아름답지는 않아서 보여주고 싶지 않은 장면도 있을 텐데,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