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54

'바다 향기' 물씬 나는 제주에서 스파 어떠세요

기사입력 2010.08.18 14:47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사람의,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스파를 만나다'

제주방언의 스파 리져브 인사, 제주 옹기의 풋바쓰, 제주 바람을 맞고 자란 오설록의 덖음 녹차를 즐기면서 스파를 즐긴다?

'사람 지향적인' 그리고 '지역 토속적인' 스파를 원하는 관광객을 위해 스파 리져브는 제주 옹기와 제주산 녹차를 이용한다.

또, 모든 테라피가 끝나면 스파 테라피스트는 수기로 적은 감사의 카드를 전한다. 제주의 짙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스파리져브는 또 하나의 행복이다.

스파 리져브는 바다와 가장 가까운 천혜의 입지 환경과 결합한 국내 최초 딸라소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청정 바다가 아니면 불가능한 딸라소 테라피는 제주 청정 해수를 이용한 하이드로 테라피를 진행한 후, 바디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 청정 해수의 미네랄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전신의 면역력 증강과 함께 촉촉하고 보습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함께 진행함으로써 제주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올 여름 8월 말까지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해주며 회원인 경우 20%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요금은 1인 기준 195,000원부터 295,000원까지이다.

[사진=휴스파 제공]



김경주 기자 raphae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