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41
연예

'뮤직뱅크' 엑소 수호, '사랑, 하자'로 1위…최강창민·(여자)아이들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4.10 18:50 / 기사수정 2020.04.10 18: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수호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엑소 수호의 '사랑, 하자'와 지코의 '아무노래'가 각각 4월 둘째 주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1위 트로피는 수호에게 돌아갔다.

수호의 타이틀곡 '사랑, 하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가사로 이루어져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곡 ‘Chocolate’으로 돌아온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Chocolate'은 능수능란하면서도 섹시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Oh my god'으로 컴백, 강렬한 사운드 속 몽환적인 무대를 꾸몄다. 'Oh my god'은 ‘나는 나를 믿는다(I trust). 나 자신을 믿는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당당해질 수 있다'는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디코이, FAVORITE, HYNN(박혜원), MCND, MY.st(마이스트), TOO(티오오), 강고은, 리아, 블랙식스(BLACK6IX), 스텔라장, 시그니처, 알렉사, 원어스(ONEUS), 최강창민, 홍은기, 홍진영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