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34
연예

윤두준, '완벽' 거수 경례로 오늘(10일) 육군 만기 전역→첫 활동은 V라이브[종합]

기사입력 2020.04.10 11:50 / 기사수정 2020.04.10 10:0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육군 만기 전역하면서 팀의 첫 '군필돌'이 됐다.

윤두준은 지난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군 복무 했으며 10일 만기 전역하며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지난 2019년 4월 모범적인 군 복무로 인한 상병 3개월 조기진급을 하는 등 군 생활 역시 성실하게 해낸 윤두준은 코로나19 여파로 말년 휴가를 복귀하지 않고 미복귀 제대를 알렸다.

이에 윤두준은 직접 '완벽'한 거수 경례를 하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대중의 찬사를 받고 있다.


윤두준은 군 복무에 대해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좋은 경험을 만들고 간다. 다사다난했지만 그만큼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군 생활을 하면서 함께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어나간 부대원들, 너무나 많이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간부님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 시간 정말 꿋꿋하게 잘 견뎌주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글을 전하기도 했다.


'군백기'를 탈피한 윤두준의 첫 활동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나는 일이다. 이날 오후 7시 어라운드어스 공식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게 되는 것. 소속사 측은 "가장 먼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으나,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아쉽게도 오프라인 행사를 할 수 없게 되어 제대 당일 브이앱을 통해 제대 후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역 다음 날인 오는 11일에는 여성 트렌드 잡지 W Korea와 만나 화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로서의 활동은 물론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 MBC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 KBS 2TV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등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던 윤두준의 향후 작품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커뮤니티 사이트, 하이라이트 SN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