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6
연예

아이즈원 ‘피에스타’ 패러디곡 ‘종로스타’, 고퀄리티 음악+영상으로 큰 인기

기사입력 2020.04.09 10:26



지난 3월 31일 유튜버 ‘여유만만’은 자신의 채널에 “고길동 - 종로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속 고길동의 춤과 노래를 아이즈원 ‘피에스타’와 믹스한 콘텐츠이다.

이 ‘종로스타’는 고퀄리티의 영상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업로드 약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더불어 아이즈원 ‘피에스타’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종로 스타 듣고 왔습니다”, “종로스타 듣고 평소 잘 듣지도 않는 아이돌 노래 들으러 왔습니다” 등의 인증도 이어지고 있다.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의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의 타이틀곡이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여유만만’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