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01
연예

[N년 전 오늘의 XP] ‘4월의 신부’ 이정현, 톱스타들의 축하 받으며 백년가약

기사입력 2020.04.07 02:25

윤다희 기자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1년 전 오늘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배우 겸 가수 이정현과 세 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날 이정현의 결혼식에는 배우 손예진, 고소영, 성유리, 유지태, 엄지원, 이민정-이병헌 부부, 가수 산다라박, 백지영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특히 백지영은 축가를 부르며 이정현의 결혼을 축하했고, 사회는 방송인 박경림이 맡아 이정현과의 의리를 자랑했다.



앞서 이정현은 2019년 3월 직접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남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사랑하는 예비 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결혼 후에도 열일을 이어간 이정현은 올해 개봉 예정인 연상호 감독의 신작 영화 ‘반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아름다운 4월의 신부'


'단아한 인사'


'세 살 연하 남편과 백년가약'



'새신랑을 향한 하트'


'행복한 새신부'


이정현 결혼식 찾은 스타들 '손예진, 고소영, 성유리, 한지혜'


이정현 결혼식 찾은 스타들 '유지태, 엄지원, 이민정-이병헌 부부, 오현경'


이정현 결혼식 찾은 스타들 '백지영, 김호영, 백지연, 서현, 산다라박, 오광록'


ydh@xportsnews.com 

윤다희 기자 yd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