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32
연예

이정민, 웹드라마 '키스요괴' 캐스팅 확정…배인혁 조력자 활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6 09:10 / 기사수정 2020.04.06 09: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민이 웹드라마 '키스요괴'에 캐스팅됐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과 인간 관계 권태기에 걸린 오연아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떠오르는 신예 배인혁과 전혜원이 주연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웹드라마 최초로 1억 조회 수를 넘긴 '전지적 짝사랑 시점(전짝시)'과 '#좋맛탱',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 1020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젊은 콘텐츠를 제작해 온 와이낫미디어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정민은 극 중 미스터리한 매력이 느껴지는 요괴 왕 최희원 역을 연기한다. 희원은 인간이 되고 싶은 반숙을 도와주는 조력자로 매 키스를 해야 할 인간을 지정해 주는 인물이다.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진 희원은 반숙이 인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걸크러시 캐릭터로 이정민 특유의 매력과 존재감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동안 영화 '걸캅스', 드라마 '미스터기간제', '빙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작품 해석과 캐릭터 분석력을 바탕으로 대체불가의 캐릭터 연기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이정민이 이번 '키스요괴'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키스요괴'는 4월 말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