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39
연예

'반의반' 정해인X채수빈, 초밀착 투샷 포착…설렘+긴장감↑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31 13:09 / 기사수정 2020.03.31 13: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초밀착 투샷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이 31일 방송되는 4회를 앞두고 배송지에 나란히 앉은 정해인(하원 역)과 채수빈(한서우)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회에서는 서우(채수빈 분)가 죽은 김지수(박주현)를 그리워하고 궁금해하는 하원(정해인)에게 빠져드는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지수D(지수의 인격과 감정, 기억과 경험을 지닌 대화 프로그램)에게 하원을 향한 마음을 들켜버린 서우는 혹여 하원에게 들킬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이 가운데 한밤 중 정해인의 짝사랑 추억이 서려있는 배송지에서 만난 정해인과 채수빈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유리창에 등을 기대고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설렘이 느껴진다. 특히 채수빈을 바라보는 정해인의 눈빛에는 궁금증과 놀람이 동시에 서려 있는 듯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반의반’ 제작진은 "극 중 서우는 하원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하원 모르게 조금씩 그 마음을 키워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반의반’은 3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반의반’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