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2
연예

하유비X영기,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만남…'홈 스텝' 챌린지 공개

기사입력 2020.03.31 11:45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하유비와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커플 댄스로 시너지를 발휘했다.

지난 30일 하유비의 공식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영기와 함께한 예지의 ‘홈 스텝’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하유비와 영기는 흘러나오는 ‘HOME’(홈)에 맞춰 현란한 크록하 스텝으로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여유 넘치는 동작과 함께 커플 버전 댄스로 활기찬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양각색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건 기본, 영상 말미 센스와 재치가 겸비된 유쾌한 춤으로 둘만의 찰떡 케미까지 선사했다.

대중의 참여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홈 스텝’ 챌린지에는 하유비와 영기 외에도 강예슬과 김경현, 네온펀치, 세러데이, SIS(에스아이에스), 마이스트, 인플루언서 최지원, 아우라(AOORA), 전창하, 김신영, 하민우, 이한결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동참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종 SNS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홈 스텝’ 챌린지는 커플, 솔로 버전 등 자신만의 느낌을 담아 ‘HOME’ 후렴 멜로디에 크록하 스텝을 맞춰 참여하면 된다.


트롯뿐만 아니라 화려한 춤 실력까지 다시 한번 자랑한 하유비와 영기는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 연습에 한창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유비 영기 틱톡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