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 뒤 처음 광고 모델로 발탁 사실이 공식 발표됐다.
리즈케이 코스메틱은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리즈 케이 뉴 모델(LIZK NEW MODEL), 리즈케이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님"이라고 밝혔다.
이어 "미스터트롯에서 당당하게 ‘진’을 차지하고 트로트계의 새로운 히어로로 떠오른 임영웅. 다양한 분야로 시장을 넓혀가는 리즈케이와 앞으로 임영웅과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리즈케이는 발표와 함께 꽃다발을 안고 있는 임영웅과 그가 안고 있는 꽃다발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검정색 가죽 재킷을 입고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꽃다발에는 '미스터 트롯 진. 리즈케이 모델 임영웅 님'이라고 적힌 카드가 꽃혀 있다.
리즈케이 공식 페이스북은 앞서 14일 "미스터트롯 임영웅님 진 축하드립니다! 리즈케이에서 앞으로의 나날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밝히며 임영웅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앞서 24일 리즈케이 코스메틱은 임영웅을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리즈케이 코스메틱에는 이보영, 고아라, 차은우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리즈케이 코스메틱 공식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