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42
연예

"5월 장가간다"…오종혁, '정법'서 결혼 소식 최초 공개 '의리'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3.22 06:50 / 기사수정 2020.03.22 01:3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오종혁이 결혼 소식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헝거게임2'에서는 멤버들이 생존을 종료한 가운데 오종혁이 결혼 소식을 전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병만은 게임 상품인 연포해물탕 재료를 직접 손질했고, 션 팀(션, 노우진, 하니, 박태환)과 윤도현 팀(윤도현, 이승윤, 오종혁, 한보름)은 다 함께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로 했다.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멤버들은 잠자리에 들기 위해 불을 전부 끈 후 하늘을 바라보며 깜짝 놀랐다. 하늘에는 별이 가득했고, 멤버들은 이를 보며 감동했다.



다음 날 멤버들은 최후의 만찬을 준비하라는 미션을 받고 수중사냥 팀(김병만, 한보름, 하니, 박태환), 바다낚시 팀(윤도현, 션, 이승윤), 육지사냥 팀(노우진, 오종혁)으로 나뉘었다.

그 가운데 김병만은 오종혁과 대화를 나누던 중 "얼마나 됐냐. 만난 지"라며 물었다.

오종혁은 "2년 반 정도다"라며 밝혔고, 이때 제작진은 "오종혁 씨 정글에서 좋은 소식 최초 공개해주시면 안 되냐"라며 부추겼다. 결국 오종혁은 "2020년 5월에 장가간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육지사냥 팀은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며 야생 닭을 잡았고, 제작진은 멤버들이 잡은 식재료를 이원일 셰프에게 전달했다.


이원일 셰프는 "'정글의 법칙' 팬이기도 하고 셰프로서 '정글의 법칙'에 가게 된다면 어떤 음식을 할 수 있을까 궁금했다"라며 털어놨고, 한정적인 재료로 한식 식단을 구성했다.

이원일 셰프는 직접 정글을 찾았고, 닭볶음탕 위에 공심채 볶음을 올렸고, 조개와 갑오징어 찜, 채소를 안에 넣은 생선구이, 과일 깍두기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푸짐한 만찬에 기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