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54
연예

'진실을 밝혀라'…이시언·김성철·허가윤 '서치아웃',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0.03.19 13:29 / 기사수정 2020.03.19 13: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서치 아웃'(감독 곽정)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치 아웃'은 성민(이시언 분)과 준혁(김성철)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의문의 메시지를 통해 죽음이 조작됨을 감지한 두 사람이 개인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SNS 범죄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SNS 추적 스릴러.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성민과 준혁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의문의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그날 밤 준혁에게 죽은 소녀로부터 메시지가 도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군가가 SNS 계정을 도용하고 있는 것과 더불어 단순 자살이 아님을 직감한 두 사람은 담당 형사에게 제보하지만 이미 명확한 사인에 현장 조사까지 끝났다는 답만 듣게 된다.

경찰 준비생다운 면모를 갖춘 성민과 의협심 강한 준혁은 흥신소에 해커로 활약하는 누리(허가윤)에게 IP 추적을 의뢰하게 되고, 이 사건이 자살을 위장한 연쇄 살인 사건으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장면들이 등장해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아무렇지 않게 SNS에 올렸던 일상들이 범인에게 표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세 사람.


범죄의 실체에 다가갈수록 범죄의 칼날이 성민, 준혁, 누리를 위협하고 있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자신의 옷을 입은 듯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이시언과 뮤지컬에서 탄탄하게 쌓은 내공을 스크린을 통해 폭발시킨 김성철, 생애 첫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연기를 펼친 허가윤의 폭발적인 열연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서치 아웃'은 4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